오디션

 

 

【SA Ent】마지막 멤버 추가 오디션 (20세 이상 남자1, 여자1). 『곡 나온 상태』《기획사 제작비 전액 지원. 단 성형,피부관리 본인부담》『6개월~1년 데뷔』

기획사
작성자
ENT
작성일
2016-10-07 13:47
조회
543
【SA Ent】마지막 멤버 추가 오디션 (20세 이상 남자1, 여자1). 『곡 나온 상태』《기획사 제작비 전액 지원. 단 성형,피부관리 본인부담》『6개월~1년 데뷔』 

SA Entertainment에서 신인 가수/배우/탤런트 데뷔 지망생을 모집합니다.

대학교 입시 연극영화과/실용음악과로 100% 수시 입학 약속드립니다.

데뷔 후 SA Entertainment 연계된 대학교 교수 추천서 특혜 입학 제도

(데뷔 후 본인의 인지도에 따라서, 입학 할 수 있는 대학교가 정해집니다)

SA Entertainment 회사 소개와 육성 및 배출 가수 / 배우/ 탤런트 / 개그맨

SA Entertainment는 20년 이력의 기획사로서, 과거 화이트 월드 엔터테인먼트, 킹덤 오브 더 스타 엔터테인먼트, 네이키드스타TV, 네이키드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SA Entertainment 기획사들이 하나의 그룹으로 통합 되었으며, 음원유통 예당 엔터테인먼트와 CJ E&M과 함께하여, 

데뷔 후에 자신의 디지털 음원이전세계에 널리 퍼지게 됩니다.

김기환 대표 (전 예당 엔터테인먼트, 전 월드 레코드사, 전 신나라 레코드사, 전 CJ E&M 총괄 지사장) 육성 및 배출 데뷔 / 전속 가수/탤런트/배우:

배출 가수 : 가수 '이예린', 가수 '이은하', 가수 '정훈희', 가수 '김태화', 가수 '인순이', 가수 '희자매', 가수 '남궁옥분', 가수 '육각수', 가수 '투투', 가수 '자자', 가수 'GIRL', 가수 '팜팜', 가수 '스페이스A', 가수 '네이키드 걸스', 가수 '계은숙', 가수 '정재은'

배출 배우 : 배우 '나한일', 배우 '브루노 브루니 주니어'

회 사 명: SA Entertainment

사업자 등록번호 : 656-24-00207

회사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29

회사홈페이지: www.saent.co.kr

회사카페 : http://cafe.naver.com/entertainmentsa

회사 담당자 번호: 010-6390-4223





모집 조건

【SA Ent】마지막 멤버 추가 오디션 (20세 이상 남자1, 여자1). 『곡 나온 상태』《기획사 제작비 전액 지원. 단 성형,피부관리 본인부담》『6개월~1년 데뷔』 

신인 배우, 탤런트

나이: 20세 이상 무관 남성, 여성

본인부담 : 성형, 피부 (MTS)

회사 부담 : 작사, 작곡, 편곡, 마스터링, 뮤직비디오, 무대연출, 의상, 헤어, 메이크업, 프로필 촬영, 홍보비 

---------------------------------------------------------

왜 배우/탤런트가 되려 해도 가수로 데뷔해야 하나요?

요즘 추세이자 트렌드는, 배우, 탤런트가 되려면, 첫째로 아이돌 가수로서 음반을 내고, 세상에 알리고,방송으로데뷔를 하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처음부터 무작정 영화나 드라마 제작사로들어가서 단역으로 시작한다면, 감독님들의 눈 안에 들기까지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세상에 알려진 상태로, 영화 제작사나 드라마 제작사 측으로부터러브콜을 받고 배우로 간다면, 조연부터 시작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 속도또한 처음 단역으로 시작하는 것보다 비교 할 수 없을만큼 빠를것입니다.


                    

배우/가수/탤런트 중 어떤 것도, 빠르게 데뷔를 하고 싶다면, 가수로 시작하여, 방송에 먼저 데뷔를 한 뒤, 자신의 길을 걷는 게 빠릅니다. (예)처음부터 영화나 드라마 프로덕션에서 단역부터 시작하는 속도와 가수로서 방송에 한 번 데뷔하고, 영화나 드라마 프로덕션에서 러브콜을 받고 조연부터 시작하는 속도의 차이)

가수 출신 배우 및 탤런트 예) 수지, 이홍기, 혜리, 시원, 김정민, 설현, 황정음, 윤하, 정은지, 임창정, 박재범, 동호, 노민우, 이승기, TOP, 홍진영, 박지윤, 현우, 비, 시완, 이정신, 최강창민, 서인국, 엄정화, 김동완, 윤아, 디오, 정찬우, 지현우, 유이, 장나라, 홍빈, 믹키유천, 전효성, 강지영, 지연, 정용화, 이종현 등등

대상: 학원을 다니거나 연습생 생활을 택하여, 오랜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방송에 데뷔부터 먼저 하고, 그 다음 피나는 노력을 하여 빠른 속도로 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사람.

지망생이 어떻게 믿고 이 모든 것을 믿고 투자를 하나요?

기획사는 소속 연예인을 끝까지 책임질 의무가 있고, 가수로 데뷔시키고 영화사 드라마 프로덕션에서 캐스팅 배역을 자체적으로 가져와서 계속 배우와 탤런트로 스타가 될 때까지 돌립니다. 하지만눈에 띄어서 기회를 잡는 것은 본인 자신입니다.  아무리인지도를 널리 알릴 수 있고, 좋은 배역을 가져다 주어도, 본인이피나는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절대로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저희 SA Entertainment는 소속연예인이, 방송계에서영화사와 드라마 프로덕션 내에 감독들의 눈에 띄어 스타가 되는 그 순간까지, 계속 매니징하고, 기회를 잡아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그만큼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질 않는다면, 당 기획사도 더 이상 아무런 투자를 하지 않겠습니다.

연예계는 마치 로또 복권과 같습니다. 한 번의 히트작으로 스타과 되어 모든 부와 명예를 가질 수 있습니다. 물론 그에 맞는 실력, 비주얼, 타이밍, 운을 모두 갖춰졌을 때 이루어집니다.

예)전지현 - 엽기적인 그녀, 송강호 - NO.3, 이준기 - 왕의 남자, 강동원 - 늑대의 유혹, 이민호 - 꽃보다 남자, 박보영 - 과속 스캔들, 문채원 - 찬란한 유산, 싸이 - 강남 스타일, 아이유 - 좋은날 등등

데뷔 까지의 진행 방식

1차 오디션 : 비주얼 / 노래 / 댄스 테스트

1차 오디션 합격시 :

저희는 연습생을 키우지 않는 시스템이라서, 정말로 데뷔할 수 있는 실력이 있는 데뷔팀 (지망생)만 데뷔시키겠습니다.

1번. 디지털 싱글음반 제작 프로듀싱 작곡, 작사, 녹음, 편곡, 마스터링

2번. 안무 연습

3번. 음반 앨범 자켓 프로필 앨범 디자인및 자켓 프로필 촬영,

4번. 무대 의상 준비 및 헤어 / 메이크업 세팅

5번. 데뷔무대준비

2차 오디션 : M.net 엠카운트 다운 신인무대에서 대중들에게 호응도로 판정을 받습니다.

2차 오디션 합격시 : 전속계약 및 전액 투자 지원 및 연예계 입문 입니다.


연예계에 데뷔를 시키지 못할 시에는 당 기획사가어떠한 책임도 감수하겠다는


 계약서를 쓰고 시작합니다 

지원 방법

카카오톡 Terious0202

번호 010-6390-4223

카카오톡으로 성함 나이 거주지 키 몸무게 지원분야 경력 사진 4장 보내주세요

SA Ent 시스템

현재 악동뮤지션, 손승연, 곽진언, 로이킴, 디아크, 위너,몬스타X,아이콘,트와이스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아이       돌들이 SM, JYP, YG 등에서 어떻게 만들어 졌어요? 처음부터 기획사에서 곡 만들어 주고, 프로필 사진 촬영 시켜주었나요?

아닙니다. 전부 다 본인들이, 투자하고, 사비들여서 트레이닝하고, 곡 작곡하여 만들어 온거에요

 

정상적으로 오디션을 보고 합격하여 일반 기획사에 들어갔을 경우 : 자 어떤 기획사든지, 어떤 컨셉의 색깔을 가진 아이돌       그룹 / 솔로를 만들고 싶어 하는지 다 정해져 있습니다. 물론, 오디션을 합격하였으니, 숙소도 제공해주고, 밥도 주고, 연습       도 꾸준히 시켜주겠죠? 하지만, 기획사에서 본인이 기획사가 구상하고 있는 컨셉의 색깔을 가진 연습생이 아니라면, 데뷔       가 미뤄지겠죠, 또다시 기약없는 연습생 생활을 해야만 하겠죠

하지만, 본인이 연습생 시간이 너무 아깝다, 빨리 데뷔부터 해보고, 자신이 연예인의 끼가 있는지 없는지 대중에게 확인을       해보고 싶다.

그리고서, 그만 두던지, 버티던지 하면서 경력을 쌓겠다 하는 사람들이 데뷔형 기획사를 찾아서, 본인의 돈을 투자하여, 곡       을 사고, 프로필 사진을 찍고, 트레이닝을 하여 단기간에 데뷔를 하는 것입니다. (케이블 음악방송에 먼저 가수로서 데뷔를       해보고, 대증들에게 호응이 좋다면 가수로 활동, 그렇지 않다면, 배우와 탤런트로 전향, 그래도 뜨지 못한다면, 본인이 아         무리 예쁘게 잘 생겼어도, 연예인의 비주얼과 끼가 없다고 판정이 나는거겠죠)

물론 데뷔형 기획사를 갈지, 일반 기획사를 갈지의 선택은 본인 스스로 하는 것입니다. 다만 데뷔형 기획사란, 그 몇년이란       시간을 아끼고, 차라리 돈으로 사버린다는 의미가 더 맞겠네요.

기획사와 돈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본인이 직접 유명 작곡가와 계약을 하고, 유명 포토그래퍼와 계약을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6개월이 걸려서 데뷔를 하고 경력을 쌓기 시작하나, 10년이 걸려서 데뷔를 하고 경력을 쌓기 시작하는 점은         동일합니다.

 

선택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