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엔터뉴스

아이돌학교 교가 페이스북 라이브로 공개, 총괄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참여

Mnet의 ‘아이돌 학교’의 음악 총괄 프로듀서로 블랙아이드필승이 참여한다.

블랙아이드필승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 때부터 음악 프로듀서를 맡아 성공시켰으며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작곡작사를, ‘Cheer Up’, ‘TT’ , 트러블메이커의 ‘트러블메이커’, 비스트의 ‘픽션’, 씨스타의 ‘Touch My Body’ 등을 작곡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아이돌 학교’의 음악 총괄 프로듀서로,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프로그램 종영 직후 데뷔하게 될 ‘아이돌 학교’ 학생들의 데뷔곡까지 음악 프로듀싱을 맡을 예정이다.

‘아이돌 학교’의 공식 교가 ‘예쁘니까’도 블랙아이드필승의 작품이다. 이 곡은 오는 27일 오후 5시 ‘아이돌 학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첫번째 라이브 공개 수업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첫 공개 수업은 담임 선생님으로 임용된 김희철이 진행을 맡고, 음악 총괄 프로듀서로 임용된 블랙아이드필승, 음악선생님과 안무선생님으로 임용된 장진영과 박준희가 출연한다.

음악 선생님 장진영은 전 보이그룹 블랙비트의 멤버로 활약, 현재는 SM엔터테인먼트의 전담 보컬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며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등 많은 가수들을 트레이닝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에서 보컬트레이너로 활약하며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무선생님 박준희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유리구슬’ 등을 만든 인기 안무가다.

27일 공개수업 교과목은 1교시 ‘교가 발성의 기초(음악 선생님 장진영)’, 2교시 ‘교가 안무의 이해(안무 선생님 박준희)’의 수업이며 이 날 공개되는 교가와 안무로 이를 숙지해 오는 6월 3일 치러질 ‘아이돌 학교’ 입학 실기시험을 치르게 된다.

아이돌학교는 오늘(5/26) 자정 지원마감한다.

Mnet ‘아이돌 학교’ 지원자 모집 (5/26마감연장)

오디션진닷컴 오디션

About the author

AuditionZine.com

AuditionZ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