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엔터뉴스

비스트, 어라운드어스(Around US) 엔터테인먼트 설립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스트가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16일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티스트가 보다 즐겁고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음악, 공연, 연기 등 다양한 분야로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도자료상에서 그룹명인 ‘비스트’에 대한 업급이 없어 아직 그룹명에 대한 문제는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식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 드립니다. 어라운드 어스 (Around U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새로운 해, 새로운 출발을 다시 눈앞에 앞두고 있는 지금, 어라운드 어스 (Around US) 엔터테인먼트는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 이기광, 손동운(이하 아티스트)와 함께 그들의제 2막을 열어갈 동반자로서, 이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들에게 조금 더 특별한 시작을알리고자 이렇게 인사를 전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불안하고 혼란스러웠을 시기에 서로를 다독이며 한결같이 아티스트를 믿고 기다려주신 팬여러분들께 너무나도 송구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우선으로 전하고 싶습니다. 아티스트 또한 팬여러분의 마음 덕분에 견딜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서로가 같은 마음으로 믿고 인내해 주었기에, 지난 7년이 더 없이 값지며 앞으로의 시간이 더 빛날 것이라 믿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비스트를 키워주시고 길러주신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회장님과 임직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노고 속에 당사의 아티스트가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었음을 잘 알고있습니다. 앞으로 양사는 우호적인 업무적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입니다.

어라운드 어스 (Around US) 엔터테인먼트는 많은 이들에게 좀 더 많이, 그리고 자주 다가가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아티스트가 고심하여 결정한 이름입니다. 저희는 뜻 그대로 많은 이들이 ‘언제나 우리 곁에서’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좋은 음악과 컨텐츠를 통해 아티스트가 좀 더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 또한, 아티스트가 보다 즐겁고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음악, 공연, 연기 등 다양한 분야로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넓게 소통하고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아티스트에게는 걸어갈 길도, 그리고 해야 할 일도 많이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아티스트와팬 여러분들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 아티스트와 회사가 함께 걸어가는 길을 애정어린 눈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지금의 이들이 있기까지 열렬한 성원과 사랑, 그리고 아낌없는 믿음을 보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항상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어라운드 어스 (Around US) 엔터테인먼트 일동.

오디션진닷컴 오디션

About the author

AuditionZine.com

AuditionZ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