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엔터뉴스

엑소 찬열 이선빈 최태준 류원, MBC 새 드라마 ‘미씽나인’ 캐스팅

사진=웰메이드예당, M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웰메이드예당, M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엑소의 박찬열, 이선빈, 최태준, 류원이 MBC 새 드라마 ‘미씽나인’에 합류한다.

14일 ‘미씽나인’ 측은 박찬열, 이선빈, 최태준, 류원 등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박찬열은 극 중 정경호와 함께 그룹으로 활동했던 멤버로, 작곡 능력을 꾸준히 키워 솔로로 성공한 ‘이열’로 모두가 경계하는 멤버 정경호에게 유일하게 호의적인 멤버다.

이선빈은 톱 클래스 여배우 하지아 역을 맡는다. 무인도 추락을 그린 이번 작품에선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태준은 정경호와 같은 그룹으로 활동하다 해체 이후 배우로 전향한 최태호 역을 연기한다. 최태준은 정경호와 대립하며 사고로 함께 실종된 사람들 사이에서 생존을 두고 갈등을 고조시키는 역할이다.

류원은 레전드엔터테인먼트의 간판 배우 윤소희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사고와 실종된 사람들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스토리로 그 속에 숨겨진 진실과 사고에 대처하는 과정은 다양한 인간 군상의 본능을 드러낼 예정이이며 정경호, 백진희, 오정세, 양동근, 박찬열, 이선빈, 최태준, 류원 등이 출연한다.

오디션진닷컴 오디션

About the author

AuditionZine.com

AuditionZ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