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엔터뉴스

배우 김주현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에서 하차, 새 여주 캐스팅 중

사진 :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제작 래몽래인 / 화이브라더스) 측이 오디션을 통해 여주인공으로 선발된 김주현의 하차설 등에 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4일 제작사측은 “배우 김주현이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하차하게 됐다. 여주인공을 새롭게 캐스팅을 진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부 매체에서 보도한 오연서의 출연에 대해서는 “논의 중인 배우 중 하나이며 아직 결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매체들은 1800대 1의 경쟁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해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여주인공 자리를 꿰찬 김주현이 방송사와 제작사 등의 갈등으로 하차하고, 배우 오연서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도성 최고의 까도남 견우(주원)와 도성 최고의 트러블메이커 ‘그녀’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그린 청춘 퓨전사극이다.

내년 입대를 결정한 주원의 마지막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100% 사전 제작돼 한국과 중국, 일본에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김주현은 극 중 조정 최고 실권자 좌의정 정기준의 외동딸로 혜명공주의 연적이자 견우를 짝사랑하는 인물로 서브 여주인 정다연 역을 맡아 ‘엽기적인 그녀’에 참여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