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뉴스 영화 투표

2016년 하반기 연기돌의 영화 라인업 (투표)

아이돌은 국내외 가요계는 물론 드라마, 영화, 뮤지컬까지 엄청난 일정을 소화하며 국내 연예계는 물론 한류의 중심축으로 활동하고 있다. 올 하반기 영화계에서도 연기돌들의 활약은 계속될 전망이다. 2016년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영화에서의 연기돌 활동을 살펴보자.

중국영화 ‘필리 백’(PILI BACK·가제) – 신화 전진
전진은 주인공 오건호와 대립하는 악역을 맡았다. ‘불을 다루는 유전자변이자’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중국 영화 ‘아웃 오브 컨트롤(Out of control)’ – 빅뱅 탑
탑은 2년 만에 영화배우로의 복귀이자 중국 스크린 데뷔작이며, 장백지는 4년만에 스크린에 복귀작이기도 하다.  탑은 한국 국적의 인터폴로 출연로 출연한다.

영화 ‘슬픔보다 아픈’ – 유키스 훈과 준
스무 살 청년들이 어른들의 세상을 살며 겪는 아픔을 그린 영화다. 유키스 훈, 준과 송하준, 손병호가 출연한다.

영화 ‘불한당’ –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영화 ‘변호인’과 드라마 ‘미생’으로 기대주로 떠오른 임시완은 올 초 ‘오빠생각’을 내놓은 데 이어 ‘원라인’과 ‘불한당’으로 스크린 맹활약을 이어간다.

영화 ‘신과 함께’ – 엑소 도경수
도경수는 하정우 주지훈 마동석 이정재 김하늘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 ‘신과 함께'(감독 김용화)에서 원일병 역을 맡았다.

영화 ‘봉이 김선달’ – 엑소 시우민 
현재 관객 100만을 넘기며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죽음의 위기에서 살아난 김선달(유승호 분)이 보원(고창석 분), 윤보살(라미란 분), 그리고 견이(시우민 분)와 함께 탐관오리에게 통쾌한 사기극을 벌이는 이야기다. 영화에서 시우민은 사기패의 막내 견이 역을 맡았다.

영화 ‘소녀의 세계’ – 헬로비너스 나라
‘소녀의 세계’는 세 명의 여자 고등학생이 운명적인 만남과 끌림으로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을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투표
투표하고 24시간후 재투표 가능

오디션진닷컴 오디션

About the author

AuditionZine.com

AuditionZine.com

Translate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PortugueseRussianSpan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