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뉴스 영화

배우 이민호 주연 ‘바운티 헌터스’, 중국 티켓 예매율 70% 넘어 흥행돌풍 예고

사진 : 영화 바운티 헌터스

배우 이민호가 주연한 영화 ‘바운티 헌터스’가 중국에서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티켓 예매율 70%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중국의 각종 포탈사이트의 검색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중적인 관심도 모으고 있다.

영화 ‘바운티 헌터스’는 글로벌 아시아 프로젝트로 국경을 넘나드는 현상금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액션영화다.

주인공 이민호를 비롯하여 종한량, 탕옌을,서정희. 오천어, 반소황, 김유미 등이 출연하며 한 중 합작영화 최초로 300억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된 영화다.

영화 ‘바운티 헌터스’는 오는 7월 1일 중국 6000개 영화관에서 개봉 될 예정이다.

영화 ‘바운티 헌터스’는 제작사 및 투자사가 기획, 제작 단계부터 한국 중국에 맞는 전략적인 시도를 해 온 이례적인 사례로 중국 최대 콘텐츠 기업 LETV가 배급을 맡아 개봉 전 이미 투자비 전액을 회수한 상태다.

액션과 코미디를 절묘하게 접합시킨 이 작품은 화려한 액션, 배꼽 잡는 유머, 호텔 폭파범을 잡기 위한 고도의 추리, 가슴 시린 감동까지 모두 담고 있어 중국 개봉 이후 범아시아권에서 한국 영화의 돌풍을 더욱 거세게 몰고 올 전망이다.

오디션진닷컴 오디션

About the author

AuditionZine.com

AuditionZ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