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동향 엔터뉴스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1인기획사 설립, 아이오아이 유닛은 마지막까지 활동

사진 : S&P엔터테인먼트

아이오아이의 멤버 김소혜가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김소혜의 1인 기획사 S&P 엔터테인먼트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김소혜의 향후 활동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공식입장에 따르면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 중에 있는 김소혜의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다. 이에 S&P 엔터테인먼트가 탄생됐다”며 1인 기획사 설립을 알렸다.

프로듀스101 당시 김소혜는 연기자전문 기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참가 했었다.

이어 “김소혜는 아이오아이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정해진 사항이 없다.”라며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소속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1호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를 앞둔 김세정와 강미나, 걸그룹 다이아로 합류후 컴백한 정채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습생으로 복귀한 유연정을 제외한 7인체제로 올여름 첫번째 유닛활동을 준비중이다.

다음은 S&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공식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S&P Entertainment 입니다.

현재 S&P 소속 연예인인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 에서 5위의 성적으로 데뷔하여 그룹 I.O.I 의 멤버로써 활동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다양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고, S&P Entertainment 가 탄생 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으로는 현재 I.O.I 1차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사항은 없습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하여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그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현재 소속되어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언제나 열심히 뛰는 S&P Entertainment 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디션진닷컴 오디션

About the author

AuditionZine.com

AuditionZine.com